거제 맛집 애슐리W 다녀왔습니다.

2018. 12. 3. 18:27맛집,가본집

거제 디큐브백화점에 빕스가 떠나고


그 자리에 이번에 애슐리W가 들어섰네요.


빕스도 잘 갔었는데 ㅎ.ㅎ

 

뭐 이벤트 하는데 별 상관없는듯..

 


어제 왔다가 대기자 많아서 포기하고


오늘은 오픈전에 왔습니다 ㅋ.ㅋ

 


기다리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거제 경기 어렵다는 말 다 구라인듯요 ㅋ.ㅋ

 

 

드디어 입장해봅니다.

 

커플보다는 여자분들이 많습니다. 압도적으로


음식이 종류가 많아서 코너도 길게 되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좋습니다.


물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일수도 있지만


샐러드는 신선하고 고기도 맛있네요.


평일 14900원인데


가성비로는 최고인것 같네요.


확실히 빕스때랑 비교되긴 합니다 ㅎ.ㅎ


단지 아직 대기가 많다는 점..


그것만 뺀다면 애슐리W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