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극장판 옴파로스섬의비밀 보고 왔습니다.

2019. 1. 31. 15:39끄적끄적

오늘이 헬로카봇 극장판 옴파로스섬의비밀

개봉하는 날이라 보고 왔네요 ㅎ 

 

입구에서부터 거대한 사진이 반겨주네요.

애들과 사진찍기 좋겠군요 ㅎ.ㅎ

 

영화표를 예매했더니 이벤트로 헬로카봇칩을 줍니다.

하지만 헬로카봇 시계가 없다는것이 함정..

이걸 써먹을려면 시계2 버전이 필요하네요 ㅠ

 

팝콘을 샀더니 또 칩을 주는군요.

역시 첫날이라 이벤트가 많은듯 ㅎ.ㅎ

 

영화가 진행이 빠르네요.

확실히 TV와는 다르게 한정된 시간속에서

내용을 표현하려니 휙휙 지나갑니다.

진행이 시원시원해서 좋긴 하네요.

웅장한 사운드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애들이 특히 좋아하네요 ㅎ.ㅎ

 

영화 끝나고 마트 갔더니 극장판 장난감들이 쌓여 있네요 ㅋ

역시 영화관과 마트가 함께 있으면 광고 효과가 ㅎ.ㅎ

하지만 아들은 예전 버전인 테라제트를 원하는 군요 ㅠ

 

아들과 처음 간 영화관은 좋은 경험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고 하니

기회가 되면 또 와야 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