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문동 대나무마을회관

2018. 10. 21. 10:00맛집,가본집


저녁식사를 고민하다가


거제 문동 대나무마을회관에 갔습니다.

 

점심때 고기를 먹었지만


세이로 소고기 대나무 찜을 시켰네요.

 


찜기에 2층으로 담아나옵니다.


 


불을 올리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개봉~


차돌박이 찜과 야채찜이네요.


몸에 굉장히 좋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한쌈 싸봅니다 ㅎ.ㅎ


간이 심심한 대신 소스랑 잘 맞네요.

 


뒤이어 육회도 나옵니다.


된장 간이 되어있는데 약간 매운 느낌이네요.


고기 먹은 후에는


된장에 공기밥이죠.


여긴 흑미밥을 주는 군요.


된장에 들어가는 고기는 스지 인가 그래서 좀 질긴 느낌이네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