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장평 수산횟집 다녀왔습니다.

2018. 10. 31. 03:28맛집,가본집

거제 장평 수산횟집 다녀왔습니다.


 

간판이 밝아서 그런지 잘안보이네요 ㄷㄷ


장평동주민센터 바로 밑에 있는데 골목으로 들어가야해서


한참 헤맸네요..


 

기본상차림입니다.


추가로 가리비나 참치초밥등이 나오네요.


 

회는 겨울방어가 나오는군요.


그외 돔 광어 쥐치 등이 나옵니다.


쫄깃쫄깃 맛이 좋네요.

 


새우구이도 시켰는데 새우는 다먹고


대가리로 버터구이를 해주네요.


통통하게 맛있네요.


 


마지막은 해물라면입니다.


약간 매우면서도 땡기는 맛입니다.



수산횟집 위치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네요.


룸이 없는게 조금 아쉽긴하지만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