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 헬멧 구입후기

2019. 1. 1. 20:51바이크

제가 쓰던 헬멧이 오래된 관계로


쉴드부분이 파손이 되었네요..


겨울이라 추운데 실드가 부실하니 얼굴이 뜯어져 나가는 고통이..


그래서 가성비헬멧 SST헬멧을 구입했습니다.

 

SST헬멧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오덕스러운 느낌이지만 실물로 보면 이쁩니다 ㅋ.ㅋ


배송이 왔는데 마감처리 같은 부분은 괜찮으나


착용했을시 턱부분이 조금 부실하네요.


하프페이스이긴 하지만 기존 헬멧에 비해


턱부분이 너무 개방되어 있는 느낌이..


턱이 시릴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과 괜찮은 디자인이라고 생각되네요.


겨울에는 안면마스크와 함께 사용해야 하겠네요 ㅎ.ㅎ


어차피 저렴이로 중국산헬멧을 살거면


SST헬멧도 좋은 선택지 인것 같습니다.

'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스쳐간 바이크들..기변 이야기  (0)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