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맛집 미식가의구이 다녀왔습니다.

2019. 1. 5. 05:46맛집,가본집

모임이 있어서 고기집을 찾다가

거제 고현에 있는 미식가의구이 다녀왔습니다.

 

우리가 들어오고 나니 뒤에 손님들은

줄을 섰다는 불편한 진실 ㅎ.ㅎ

외국인들도 있네요.

 

기본찬입니다.

명이나물도 나오네요.

 

이베리코목살과 늑간살이 주메뉴네요.

직접 구워주십니다.

 

돼지고기지만 살짝 덜 굽는다는 느낌이랄까

소고기 굽듯이 굽는게 포인트인듯 합니다.

고기가 쫄깃쫄깃한게 맛이 있네요.

 

밥먹고 난후엔 냉김치말이국수를 시켰는데

특출나게 맛있고 그런건 아니네요.

이름그대로 그냥 김치국수입니다.

 

음식점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괜찮은 식당인것 같습니다.

손님이 많다는게 흠이랄까 ㅎ.ㅎ

이베리코 고기가 어떤지 궁금하면

한번쯤 들러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