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문동맛집 오븐마루 다녀왔습니다.

2019. 1. 11. 19:36맛집,가본집

저녁으로 치킨을 먹을겸 해서


오랜만에 매장으로 가서 먹으려고


거제 문동맛집 오븐마루 다녀왔습니다.



기존 삼락원을 오븐마루로 재오픈하다보니


인테리어는 특별히 변함이 없네요.

 


난로가 있어서 실내가 따뜻합니다.


물론 히터도 틀어주긴 합니다.


 

현미베이크 오리지널 순살 입니다.


후라이드처럼 노멀하지만 약간 맵네요.


살이 부들부들한게 좋습니다.



현미베이크 갈릭 입니다.


달달해서 애도 잘먹네요.


애들이 먹기에는 이게 더 나은듯 합니다.



매장에는 손님이 없는데


배달주문은 엄청나게 들어오네요.


날씨가 춥다보니 배달이 더 잘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에 먹는다면 배달로 시킬것 같네요.


매일 먹는 치킨말고 새로운 컨셉을 찾는다면


문동맛집 오븐마루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