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장평맛집 갈비천국 다녀왔습니다.

2019. 1. 13. 22:21맛집,가본집

주말이라 가족들과 고기로 외식을 하려고


장평에 있는 갈비천국을 찾았습니다.



 

가게가 그리 큰편은 아니지만


손님이 꾸준히 있네요.


메뉴중에선 통갈비 주문이 많네요


제주근고기나 돼지껍데기도 인기가 있습니다.


 

상차림이 깔끔합니다.


밑반찬도 맛있어 보입니다.

 

​치즈와 계란찜이 올라가는 불판이라


먹기가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노가리가 들어오는데 이게 달짝지근한게 맛있네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번데기와 쪽파장아찌가 나오는데 술안주로 딱이네요.


 

계란찜이 나왔는데 비주일이 장난아니네요.


양과 맛 한번에 만족합니다.

 

​드디어 메인요리인


제주근고기 입니다. 생목살과 생오겹살로 되어 있네요.


일단 오겹살부터 올려봅니다.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는 언제나 침이 넘어갑니다.


사실 버섯을 통으로 주는 곳이 별로 없는데


제대로 된 고깃집이라면 버섯을 통째로 주는게 정석이죠.


썰어놓은것 보다는 믿을수도 있구요.


 

고기 계란찜 치즈 마늘 까지 한번에 다 익었네요.


이럴땐 술이 빠질수가 없겠죠? ㅎ.ㅎ

맥주 한잔과 함께 식사에 들어갑니다.

 

말없이 먹기만 합니다 ㅎ.ㅎ​


 

목살도 올려봅니다.


역시 비주얼 굿이네요. 

 

처음보다 더 잘구워졌습니다.


이것도 두번째라고 실력이 늘었나봅니다.


자 또 구워졌으니 흡입해봅니다 ㅎ.ㅎ


버섯은 4등분으로 잘라서 잘 익혀줍니다.


통버섯 답게 큼직하네요.


버섯도 잘 구우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고기 먹고 나선 냉면이죠.


비트로 색을 낸 쌈무인지 색깔이 이쁘네요.


그림같은 느낌입니다.

 

잘 비벼서 마셔..아니 먹어 봅니다.


제주근고기양이 꽤 많았지만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통갈비와 돼지껍데기도 땡겼지만 배의 한계로


다음 기회에 먹는걸로..


숨겨진 맛집답게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꾸준히 찾아오네요.


그리고 중요한건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너무 잘 챙겨주시네요 ㅎ.ㅎ



년초라 신년회, 회식등이 많은데


고기와 술한잔이 필요하다면 고기가 맛있는


거제 장평맛집 갈비천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