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고현 갈비만 다녀왔습니다.

2019. 1. 20. 07:33맛집,가본집

 

점심으로 갈비 먹을까 해서

거제 고현 갈비만 다녀왔습니다.

상차림이 깔끔하네요.

 

애들은 놀이방으로 직행합니다.

고기는 신경도 안쓰네요 ㅎ.ㅎ

일단 갈비부터 올려봅니다.

갈비가 달달한게 맛있네요 ㅎ.ㅎ

한판 굽고..

또 올립니다. 계속 들어가네요 ㅎ.ㅎ

확실히 고기 질이 괜찮은 것 같네요.

고기 먹고 난후 돼지사태김치찌개를 시켜봅니다.

진한 맛의 김치찌개인데 자꾸 땡기는 맛이네요.

일반적으로 된장먹는것 보다 훨씬 맛있고

좋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