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최근근황

2019. 1. 27. 21:08게임/피파온라인4

최근 들어서 새로운 시즌 카드들이 출시되면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저도 대세에 발맞추어 선수단 구성을 바꿔보았습니다.

 

일단은..굴발비라고 불리는

굴리트,발락,비에이라를 스펙업시켰고..

k19시즌 손흥민을 영입했네요.

생각보다는 잘 보이지 않는 편이지만

팬심으로 써야겠네요 ㅎ.ㅎ

역시 최고는 메시와 굴리트 입니다.

피파게임에서의 최고봉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메시 새로운 시즌은 너무 비싼점이..있네요.

그래도 팀을 이렇게 맞추어 놓으니

공식경기에서도 승률도 나쁘지 않고

재미가 있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