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TT시즌 호날두 영입

2019. 1. 30. 00:37게임/피파온라인4

시세가 많이 떨어진 틈을 타서 TT시즌 호날두를 영입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사려했지만 이번에 새로운 카드들이 나오면서 싸진덕에 ㅎ.ㅎ

 

 

굴리트와 투톱으로 사용중인데 확실히 이름값 하는것 같네요 ㅎ.ㅎ

호나우두를 영입하려다가 그래도 지금은 호날두의 시대라 ㅋㅋ

물론 스텟도 좋지만 메시나 굴리트가 공을 잡으면

확실히 치고 들어가 주는게 맘에 드네요.

줄 곳이 없어서 볼을 돌리는 일이 많았는데

손흥민과 호날두는 같이 침투해주니까

골키퍼와 1:1 상황이 자주 나오네요.

요새 시세가 많이 떨어지는데 언제 또 올라갈지 모르겠네요.

필요한 카드들이 있으면 영입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