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유니티카봇 드라고닉스 메타팔콘

2018. 11. 14. 23:33장난감

이번에 홈플러스 행사로 헬로카봇 유니티카봇 시리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아쉽게도 에반프라임은 품절이라..


드라고닉스와 메타팔콘만 구입하였네요.


작은 장난감들은 박스보관이 어려워서 정교하게 잘라서 보관하게 되었네요.

드라고닉스입니다.


애가 너무 좋아하네요.


큰 장난감보다 더 좋아하는듯..

 한손에 들어가서 가지고 놀기 쉽고 변신도 편해서 좋아하는듯 합니다.

 


이것도 좋아하네요 메타팔콘

 


합체하면 간지나는 독수리가 됩니다.


자동차로 변신하면 역시 차 두대로~


기존에 큰 헬로카봇 장난감들은 변신하기 어려워서


해달라고 할때 귀차니즘이 있었으나


이번 유니티카봇 시리즈는 쉬우면서 휴대하기가 편하네요.


변신영상입니다.

 

쉬워서 애들이 좋아하고 제가 해도 재미있네요 ㅋ.ㅋ


약간 공룡메카드 느낌이랄까..


이번건 잘 샀다 싶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