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쿵 알카봇 브라키쿵, 스밀로쿵 구입

2018. 12. 5. 03:31장난감

기존에 알카봇 티라쿵, 프테라쿵, 모스쿵, 트리쿵에 이어


이번에 새로 출시된 브라키쿵, 스밀로쿵을 구입했습니다.



사실 브라키쿵은 만화에선 빨리 출연하는데


장난감 출시는 늦었네요..

 


스밀로쿵은 적절한때 나온것 같습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대중적이다보니 인기도 많을듯 합니다.

 


알카봇을 사니 키링을 주네요. 애들이 갖고 놀면 좋아할듯..


브라키쿵 알모습입니다.


스밀로쿵 알모습입니다.

 

브라키쿵 공룡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면 귀엽네요.


스밀로쿵 날렵하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현재 출시된 6가지 알카봇이 다 모였네요.


새로 나올때마다 사야할것만 같은 압박감이...ㅠ


그래도 애들이 갖고 놀기 편하고 또 튼튼하니까 좋은것 같네요.


알카봇6종 변신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