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클래식 10715 구입

2018. 12. 26. 04:23장난감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클래식 10715를 구입했습니다.


행사제외 상품이라 할인은 못받았네요 ㅠㅠ


 

그림만 봐도 바퀴가 많은것이 자동차에 특화된 레고버전인데요.


조립하는 재미가 있을듯합니다.

 

열어보면 색깔별로 비닐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양이 꽤 많습니다.


요즘 나오는 닌자고나 캐릭터 레고들은 딱 그것만 만들수 있는 반면에


레고 클래식은 범용적으로 여러가지를 만들수 있어서


애들한테 좋은것 같네요. 뭔가 한계가 없다고 할까..


원하는건 만들수 있는건 상상력 창의력..뭐 그런건 잘 모르겠고


그냥 애가 좋아합니다 ㅎ.ㅎ

 



레고 클래식 10715의 단점은 종이박스라는 거죠.


기존에 있던 레고 10696의 보관함에 같이 섞어넣어줍니다.


앞으로 분리하긴 힘들겠지만 레고는 관리가 힘들어서..


그냥 왕창 넣어놓네요.


더 많은 부품으로 재미있게 가지고 놀수 있겠네요.


아마 시리즈 하나 정도만 더사면


원하는거 어지간하면 다 만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렸을적에  레고는 비싸서 사기에는 부담스러웠는데


시대가 흘러서 이렇게 보편화되니


애도 사줄수 있고 세상 좋아진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