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크랜 구입후기

2019. 2. 3. 02:01장난감

설날이고 하다보니

아들이 원하는 장난감 하나를 사줬습니다.

사실 택배로 세개정도 시켜놨는데

당장 오지 않으니 마트에 가서

추가로 또 샀다는..ㅠ

 

하이퍼빌디언 합체에 필요한 크랜입니다.

크레인이라서 크랜이죠 ㅎ.ㅎ

크기는 작은데 가격은 꽤 나가네요.

 

로봇 변신 모습입니다.

오른팔의 동그란 관절이

생각보다 잘 빠지네요..원래 그런건지;;

좀 더 튼튼하게 제작을 하면 어땠을까 싶네요.

 

조립 자체의 난이도도 나쁘지 않고

숨기는 부분이 많다보니

아들이 좋아하네요.

일단 색깔부터가 단색이라 눈에 확 띄고

모양도 애들이 좋아하는 갈고리가 달림 ㅋ.ㅋ

안 좋아할수 없는 구조죠.

이제 프라우드제트와 듀크를 구해야하는데..

듀크는 물량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찾기 힘드네요.

차근차근 구해서 헬로카봇에서 제일 큰 로봇인 하이퍼빌디언까지

만들어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