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하이퍼빌디언 구입후기

2019. 2. 15. 01:29장난감

아들이 가지고 싶어하던 프라우드제트와 듀크를 중고로 구매하였습니다.


듀크는 물량이 없어서 새것은 구하기 힘들다는 것이 ㄷㄷ


부품이 하나 없어서 본사에 주문했네요 ㅎ.ㅎ



이렇게 풀세트가 완성이 됩니다.ㅎ


4개 로봇을 다 합체했더니 크기가 엄청 크네요 ㅋ.ㅋ


아마 헬로카봇 시리즈 중에 가장 큰것으로 생각되네요.


애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좀 무거워진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기존의 로봇들이 작아보이는 사이즈입니다 ㅎ.ㅎ


여튼 애가 잘 가지고 놀아서 좋네요.


자동차가 6대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합체,분리만 해도 시간이 상당히 흐릅니다.


좋은건지 나쁜건지 ㅎ.ㅎ


큰 장난감을 원하는 애들에겐 하이퍼빌디언이 딱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