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지세포 기용 다녀왔습니다.

2019. 2. 1. 18:32맛집,가본집

지세포에 돈까스가 유명한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기용 이라고 하네요.



기본찬은 분식같은 느낌이네요.



양파소스 돈까스를 시켰더니 경양식처럼 나옵니다.


온국수를 곱빼기로 시켰더니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기용의 간판메뉴인 비빔국수 입니다.


약간 매우면서도 시원한게 괜찮네요.


돈까스맛집이라고 하더니 비빔국수가 더 괜찮군요 ㅎ.ㅎ


새 건물인데다가


주차장도 넓고 해서 가기는 편한것 같네요.


위층엔 꽃숯갈비라는 갈비집이 있어서


여러모로 사람들이 많이 들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