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애슐리 다녀왔습니다.

2019. 2. 13. 03:05맛집,가본집

거제 홈플러스 간김에

오랜만에 애슐리w도 다녀왔습니다.

오픈할때 왔을때 보단 자리에 여유가 있네요.

그땐 대기자가 어마어마했는데

지금도 자리는 거의 다 차있지만

대기자는 없군요 ㅎ.ㅎ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음식은 여전하네요.

오늘은 샐러드는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후식코너에서도 먹을게 많네요.

달달한게 많아서

애들과 같이 오면 참 좋아할것 같네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너무 많이 먹어서

움직이기 힘들다는 것이겠죠 ㄷ.ㄷ

주말에도 여유가 있으면 또 오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