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상동맛집 곳간504 다녀왔습니다.

2019. 2. 27. 01:01맛집,가본집

거제 상동에 곳간504가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기존에는 아주점만 있었는데

이번에 체인점으로 상동에 오픈하였네요.

504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친다고 하여

곳간504로 지었다고 합니다 ㅎ.ㅎ

 

 

겉만 봐서는 고기집인지 모를정도로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마치 카페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내부도 색감이 좋고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여자분들이 참 좋아할듯 합니다.

 

 

시작은 삼겹살이죠 ㅎ.ㅎ

고기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는 거라 매우 편하네요.

 

 

불판 온도체크는 기본!

고기굽는것도 확실한게 맘에 듭니다 ㅎ.ㅎ

 

 

이베리코 목살도 시켜봅니다.

두툼한게 뭔가 좋아보이네요 ㅎ.ㅎ

 

 

구워먹는 치즈도 있어서 시켜봅니다.

역시나 맛있네요 ㅎ.ㅎ

애들은 치즈를 디게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ㅋ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약간 분주한 느낌이지만

가게도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좋네요.

 위치도 상동 번화가쪽이라 접근성도 좋은것 같습니다.

가족들끼리 외식하기에 좋은

상동맛집 곳간504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