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고현맛집 맛나감자탕 다녀왔습니다.

2019. 2. 15. 01:43맛집,가본집

약속이 있어서 거제 고현에 있는 맛나감자탕 다녀왔습니다.


​간판부터 포스가 느껴지네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ㅎ.ㅎ



 

가격은 다른 감자탕집과 비슷한것 같네요.

 

당면과 야채가 올라가 있는게 익으면 딱 맛있겠네요 ㅎ.ㅎ

 


뼈찜도 시켜봅니다.


처음보고 가발인줄 알고 놀랐다는 ㅎ.ㅎ


뼈찜이 고기가 좀 더 부드럽네요.


참치맛이 난다고나 할까 ㅎ.ㅎ


여튼 맛있습니다.


놀이방도 있고 해서 가족단위로 외식하기도 좋겠네요.


식사한후에 더치커피, 믹스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새로 오픈한 식당은 새롭고 좋은것 같네요.


거제 고현맛집 맛나감자탕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