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상동 불막열삼 다녀왔습니다.

2019. 2. 13. 02:06맛집,가본집

오랜만에 상동맛집 불막열삼 다녀왔습니다.



기본찬입니다. 두부김치가 좋네요.


일단 삼겹살부터 굽습니다 ㅎ.ㅎ


2인분이라 그런지 좀 적어보이네요 ㅠ


숯도 좋고 해서 그런지 고기가 금방 익네요.

역시 맛있네요 ㅋ.ㅋ


이번엔 생막창입니다.


초벌구이로 나오는데 양이 꽤 많네요.

 


막창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는 맛이 있네요.


술안주로 먹을 때 딱일것 같습니다.


후식으로 된장라면으로 마무리합니다 ㅎ.ㅎ


차돌박이와 꽃게가 들었네요.


어차피 밥시킬때 된장 시킬거 된장라면을 먹으니


더 편하네요 ㅎ.ㅎ


역시 손님이 많은 집은 이유가 있구나 싶네요.


막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볼만한곳 인것 같습니다.